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부터 익사이팅 한 체험까지 제주도의 다양한 볼거리와 여러 가지 이색 체험을 경험하실 수 있는 제주도 가볼만곳 10 곳 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더 플래닛 - 어린이 체험관

더 플래닛은 2019년 11월에 개장된 생태문화 전시관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을 통해 신비로운 제주도의 자연을 새롭게 발견하고, 아이들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진 콘텐츠들이 많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 관광지입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70



월정 스캔들 - 캔들 만들기

수제 비누, 바다를 담은 캔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이 감각적으로 전시되어 있는데, 제주도 여행 기념품,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습니다. 캔들 만들기 체험은 물론이고 캔들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주기도 하니 바로 앞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활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518



레일바이크

제주 레일바이크의 코스로는 우도, 성산일출봉, 수산 풍력 단지, 용눈이 오름, 다랑쉬 오름 순서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크는 2인승, 4인승으로 나뉘고 직접 페달을 밟지 않아도 앞으로 자동으로 나가는 구조라서 힘들이지 않고 완주가 가능해서 가족여행 코스로도 좋습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용눈이오름로 641



제주 랜드 ATV&승마

(출처 : 제주랜드)

제주 랜드에서는 비포장도로를 신나게 달릴 수 있는 ATV를 즐길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말을 타고 오름을 트레킹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말위에서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성산의 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397



청초 밭 - 자연, 휴양

(출처 : 청초 밭)

청초 밭의 이름처럼 청초한 자연과 곧게 뻗은 삼나무 숲과 아름다운 동백꽃 길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장소입니다. 동백꽃길을 지나면 토끼들과 사슴, 염소들을 만지며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이리로57번길 34 청초밭영농조합법인

 


오설록 티 뮤지엄 - 자연, 휴양

오설록에 들어서면 끝도 없이 펼쳐진 광활하게 펼쳐진 녹차밭을 볼 수 있습니다. 뮤지엄 정원에는 다양한 사진 스폿들이 있어 날씨만 좋으면 인생 샷을 찍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제주에서 생산하는 질 좋은 녹차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소인국 테마파크

(출처 : 소인국 테마파크)

요즘같이 외국에 가기 힘든 시국에 제주 소인국 테마파크에서 세계 일주를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소인국 테마파크에서는 세계 각지의 랜드마크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고스트 타운 - 무서움 주의

(출처 : 고스트 타운)

제주 고스트 타운에서는 다양한 공포체험이 존재하는데, 여러 가지 난이도의 코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은 물론 VR을 이용한 공포체험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오픈을 하니 밤에 와서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부룡수길 35-12



쇠소깍 - 전통 나룻배 체험

쇠소깍은 반짝반짝 빛나는 물 색깔이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관광지입니다. 제주도 전통배인 테우나무 조각배를 탈 수 있으며, 이전의 투명 카약에서 나룻배로 바뀌었습니다. 투명 카약은 애월 한담 해변과 월정리 푸른도 해변에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하효동 995-7



제주 하늘을 날다 -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은 비싼 가격이지만 한 번쯤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주도의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 하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은 필수이며, 날씨에 따라 비행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 http://cafe.daum.net/jejulovepara


이상으로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을 소개했습니다. 제주도의 오름과 해변을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