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총정리


요즘 들어 휴가 때 국내보다는 해외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이 늘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시기 전에는 숙소 예약을 먼저 하기보다는 항공권부터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항공권은 여행을 하시기 6달 전에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해외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를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출발지는 인천으로 설정하고 목적지는 다낭으로, 출발하는 날짜를 9월 21로 잡고 돌아오는 날짜를 9월 28일로 설정을 해보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같은 경우에는 한국 사람들은 물론 외국 사람들도 많이들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시면 한국어로도 이메일이 오기 때문에 한국 사람이면 편하게 쓰실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항공권 예약 대행 사이트로 연결이 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약 10,000원)

스카이스캐너 같은 경우에는 최저가가 226,800원입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 : https://www.skyscanner.co.kr/



  카약

카약은 스카이스캐너와 견줄 정도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카약은 검색을 하실 때 출발일이나 도착일을 누르시면 녹색, 노란색, 빨간색으로 항공권의 가격이 언제가 저렴한 항공권인지 대략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약은 각 항공 항공사와 직접 연결해서 수수료가 없는 게 장점입니다. 하지만 한국 항공사가 아닐 경우 영어로 되어있으니, 구글 크롬을 써서 번역을 하면서 예약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카약의 경우에는 최저가가 229,171원입니다.

카약 홈페이지 : https://www.kayak.co.kr/




  네이버 항공권

네이버 항공권은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항공권 검색 사이트입니다. 타 사이트들보다 훨씬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가격 비교를 하기가 편합니다. 스카이스캐너와 마찬가지로 예약 대행 사이트로 연결이 될 경우 수수료가 발샐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항공권의 경우에는 최저가가 221,700원입니다.

네이버 항공권 홈페이지 : https://flight.naver.com/flights/



  특가 항공권

특가 항공권을 예약하고 싶으시다면 특가 항공권 어플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항공사의 특가 소식을 메일로 받는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특가 항공권 예매가 끝난 후에도 종종 취소된 항공권이 있을 수 있으니 자주 사이트에 접속해 확인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항공권 특가 이벤트 시에는 위탁 수화물이 미포함으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할 경우가 많으니 이점은 꼭 체크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항공권 예약 Tip

항공권을 검색하실 때 필수로 해당 항공권의 공식 홈페이지와 가격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숙소를 아직 예약하지 않으셨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숙소를 같이 예약을 하시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잘 비교해보시고 항공권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직항이 아닌 경유를 하실 경우에는 위탁수하물이 분실되는 경우도 있으니 항공권을 예약하실 때 저가 항공사라면 반드시 해당 항공사의 위탁수하물 분실물 후기를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유렵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유럽 내에서 다른 나라로 이동을 하실 경우에는 비행기보다는 기차버스를 추천드립니다. 공항 검색대를 통과하는 시간과 위탁 수화물을 찾는 시간을 비교하면 기차, 버스와 비슷합니다. 기차와 버스는 유레일패스플릭스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해외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총정리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